[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불금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는 '배틀트립'에서 황치열-한보름이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명소로 손꼽히는 멜버른 ‘그레이트 오션로드’를 처음으로 소개한다.

오는 20일(금) 방송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황치열-한보름이 여행 설계자로, 모델 정혁이 스페셜MC로 출연한다. 금주 방송에서는 호주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멜버른’으로 떠난 황치열-한보름의 마지막 여행기 ‘보름찬 멜버른’이 공개된다.

여행기 공개에 앞서 한보름은 “멜버른에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세계 10대 명소 중 한 군데인 ‘그레이트 오션로드’가 있다”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이후 황치열-한보름의 여행기가 공개되자 MC들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해안선 및 절벽으로 유명한 그레이트 오션로드의 장엄한 자태에 넋을 잃었다는 후문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황치열-한보름은 드넓은 그레이트 오션로드를 한 눈에 담기 위한 헬기 투어를 예고해 관심이 고조된다. 헬기를 타고 상공으로 올라간 두 사람은 이내 한 폭의 그림처럼 광활하게 펼쳐진 그레이트 오션로드를 눈에 담으며 연신 감탄을 토해냈다는 전언이다. 더욱이 황치열은 자신이 고소공포증이라는 사실은 싹 잊은 채 “어떻게 이런 풍경이 있지? 진짜 고맙다, 보름아”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해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한보름은 파도에 의해 침식된 바위들과 절벽, 그리고 푸른 바닷물이 어우러진 그레이트 오션로드의 절경을 보다 디테일하게 볼 수 있는 전망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때 두 사람은 “죽기 전에 봤다는 것 자체가 행운이다. 너무 행복하다”며 보는 위치에 따라 다른 느낌을 풍기는 그레이트 오션로드의 매력에 푹 빠져 미소를 금치 못했다고. 이에 황치열-한보름을 황홀경에 빠트린 그레이트 오션로드의 자태에 기대감이 무한 증폭된다.

금요일로 자리를 옮긴 이후에도 변함없이 사랑 받고 있는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20일(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KBS 2TV ‘배틀트립’]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