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V오리지널 ‘다모임’ (염따-딥플로우-팔로알토-더 콰이엇-사이먼 도미닉)의 신곡 ‘아마두’가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하며 놀라운 흥행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아마두’는 멜론 실시간 차트 1위(12/18 기준), 네이버 뮤직 급상승 차트 1위(12/5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 2위(12/4 기준), 지니 실시간 차트 2위(12/17 기준), 올레 뮤직 실시간 차트 2위(12/17 기준)를 차지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다모임’ 완전체 공연이 오는 2020년 1월 4일로 확정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V오리지널 ‘둘도 없는 힙합 친구:DAMOIM’(제작 딩고 스튜디오, 이하 ‘다모임’)은 힙합씬을 대표하는 84라인 래퍼 염따, 딥플로우, 팔로알토, 더 콰이엇, 사이먼 도미닉의 큰 그림을 담은 예능으로 힙합 절친 다섯이 함께하는 첫 번째 메가 프로젝트.

앞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발표한 신곡 ‘아마두’는 음원 발매 후 모든 차트를 강타하며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있다. 특히 ‘아마두’는 멜론 실시간 차트 1위(12/18 기준), 네이버 뮤직 급상승 차트 1위(12/5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 2위(12/4 기준), 지니 실시간 차트 2위(12/17 기준), 올레 뮤직 실시간 차트 2위(12/17 기준)를 차지하며 파죽지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모든 음원 차트를 석권 한 가운데 ‘다모임’ 멤버들이 ‘차트인 공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3일 ‘아마두 차트 공약’ 영상을 통해 ‘다모임’은 신곡 ‘아마두’가 차트 1위를 할 경우 크리스마스 이브에 ‘아마두’ 명동 공연을 공약으로 내건 바 있다. 이에 실현이 현실화 되고 있는 공약 실행에 팬들의 관심이 치솟고 있다.

한편, 지난 16일 공개된 ‘다모임’ 8화에서는 ‘아마두’의 차트 돌풍을 이어 갈 신곡 ‘중2병’의 제작기가 공개되며 차트 줄세우기를 예감케 하고 있다. 공개 된 영상에서 ‘다모임’ 멤버들의 중학생 교복 자태는 팬들의 시선을 제대로 강탈시키며 관심을 업 시켰다. 비주얼부터 완벽 몰입하여 동심으로 돌아간 멤버들은 독보적 포즈로 이미지 사진을 찍는 등 티없이 해맑은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했다. ‘다모임’의 세번째 신곡 ‘중2병’은 오는 24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가운데 ‘다모임’ 완전체 공연은 오는 2020년 1월 4일로 개최될 예정다. 대체불가 텐션과 저 세상 절친 케미가 폭발될 것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광대를 들썩게 만들고 있다. ‘다모임’ V 팬십 회원을 위한 선 예매는 오늘(19일) 저녁 6시 오픈되어 팬들의 광클을 기다린다.

한편, 유쾌 발랄 84 힙합 형님들의 음원 발매 프로젝트를 담은 V오리지널 ‘다모임’은 매주 월 저녁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TV에서 선 공개된다.[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