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에일리가 가창을 맡은 화제의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OST가 음원 차트 상위권에 순항 중이다.

‘초콜릿’ OST Part. 5 에일리의 ‘그저 바라본다’는 16일(오후 2시 기준) 온라인 음원사이트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벅스 4위를 비롯해 지니, 멜론 음원 차트에도 진입해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저 바라본다’는 어린 시절부터 이강(윤계상 분)을 향한 문차영(하지원 분)의 애틋한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극 중 차영이 수년만에 이강과 재회한 신에서 처음으로 ‘그저 바라본다’가 공개돼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해당 음원이 전파를 탄 직후 많은 시청자들의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고, 지난 15일 발매되자마자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에일리만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감정 표현력이 방송 당시 느낀 애틋함과 감성을 깨운 것.

이에 세븐틴, 카더가든, 정진우, 하진, 에일리의 뒤를 잇는 ‘초콜릿’ OST 다음 주자는 과연 누구일지 대중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한편 윤계상X하지원 주연의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OST Part. 5 에일리의 ‘그저 바라본다’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