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4 04:52 (금)
'언니네 쌀롱' 김승현, 그의 메이크오버 의뢰 내용은? 90년대 휩쓴 원조 오빠의 大변신!

'언니네 쌀롱' 김승현, 그의 메이크오버 의뢰 내용은? 90년대 휩쓴 원조 오빠의 大변신!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12.1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BC '언니네 쌀롱']
[사진 제공 : MBC '언니네 쌀롱']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김승현이 절친 최제우와 함께 ‘언니네 쌀롱’을 찾는다.

오는 월요일(16일)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 7회에는 배우 김승현이 방문해 원조 하이틴 스타의 귀환을 알린다. 과거 소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그의 등장에 쌀롱 패밀리들은 마치 1990년대로 돌아간 듯 향수에 젖으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고.

특히 김승현의 절친 최제우도 함께 출연해 각별한 우정을 과시한다. 1990년대를 주름잡던 모델들이자 당시 팽팽한 라이벌로 손꼽혔던 두 사람이 둘도 없는 친구로 발전하게 된 특별한 스토리까지 전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메이크오버 쇼의 주인공인 김승현은 “리즈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파격적인 의뢰 내용으로 쌀롱 패밀리들의 열의를 불태운다. 한혜연, 차홍, 이사배 등 뷰티 어벤져스의 프로페셔널한 손길로 과거 하이틴 스타의 풋풋한 소년미를 재현하면서도 트렌디함을 가미한 역대급 비포&애프터가 탄생한다고 해 눈길이 쏠린다.

쌀롱 패밀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 메이크오버 쇼에 김승현과 절친 최제우마저 놀라움과 만족을 표한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과거 여학생들을 잠 못 이루게 한 원조 ‘얼굴 천재’ 김승현이 어떤 변신으로 또 한 번 여심을 심쿵하게 만들지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가 한껏 증폭된다.

영원한 소녀들의 우상으로 환상적인 변신을 보여줄 김승현의 모습은 오는 월요일(16일) 밤 11시 10분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