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펀치(Punch)가 포근한 겨울 감성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펀치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타이틀 곡명과 음원 일부를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펀치의 새 싱글 타이틀곡은 ‘그때의 우리’로, 섬세한 기타 선율과 펀치의 감성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더불어 쓸쓸한 가을과 시린 겨울의 배경이 번갈아 가며 등장, 떠나간 사람을 향한 애절한 그리움이 티저 영상 속에 녹아져 있어 발매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펀치의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그때의 우리’ 외에도 수록곡 ‘니가 있는 별’이 담겨있으며, 두 곡 모두 펀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실력파 뮤지션으로서 발돋움할 전망이다.

펀치는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 등의 곡으로 음원 강자의 면모를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태양의 후예’의 ‘Everytime’, 엑소 찬열과 함께한 ‘도깨비’의 ‘Stay With Me’,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Say Yes’, ‘호텔델루나’의 ‘Another Day’, ‘Done For Me’ 등 유명 드라마 OST 가창에도 참여하며 ‘OST 요정’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펀치의 새 싱글 ‘그때의 우리’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