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가 정규 3집 ‘3’을 위한 두 번째 걸음을 뗀다.

프라이머리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3-PAKTORY02(3-팩토리02)’를 발매한다.

‘3-PAKTORY02’는 프라이머리의 세 번째 정규 ‘3’ 연부작 중 두 번째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따뜻한 사랑 노래로 앨범을 구성했다. 여기에 아직 베일에 싸인 실력파 아티스트 3인이 피처링에 참여해 특색있으면서도 다채로운 사운드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When I fall in love(웬 아이 폴 인 러브)’는 어느새 서로에게 스며든 두 연인의 진솔한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특징으로, 캐롤을 연상하게 하는 사운드와 귓가를 달큰하게 하는 멜로디, 두 보컬의 달콤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수록곡 ‘Slow down(슬로우 다운)’은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을 꼬집는 가사가 인상적으로,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 특유의 가치관이 담긴 가삿말과 보컬리스트의 감각적인 보이스, 프라이머리만의 사운드가 어우러져 고전 영화 OST를 듣는 듯한 감상을 안긴다.

또한 시칠리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When I fall in love’, ‘Slow down’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곡의 몰입도를 더하며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3-팩토리01’에 이어 ‘3-팩토리2’로 또 다른 음악적 변주에 나선 프라이머리가 숫자 연부작 ‘3’을 통해 어떤 음악적 세계관을 완성할지 기대가 모아진다.[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