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4 15:23 (금)
문희, 레트로 판타지 웹드라마 ‘기적소녀’ 여주인공 발탁... ‘오늘(9일) 첫 방송’

문희, 레트로 판타지 웹드라마 ‘기적소녀’ 여주인공 발탁... ‘오늘(9일) 첫 방송’

  • 조가연 기자
  • 승인 2019.12.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희
문희

[서울=RNX뉴스] 조가연 기자 = ‘청순 비주얼’ 문희가 웹드라마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9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문희가 오늘 첫 방영되는 웹드라마 ‘기적소녀(제작: ㈜컨버전스티비)’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기적소녀’는 눈의 여왕에게 납치당한 남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자신이 만든 웹툰 세계 속으로 뛰어 들어가는 은둔 작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한국판 70~80년대 추억의 캐릭터들과  숨겨졌던 소중한 이야기들을 새롭고 신비한 스토리로 풀어낸 대한민국 최초의 레트로 판타지 장르로 주목받고 있다.

문희
문희

극 중 문희는 여주인공이자, 7년 동안 집 밖으로 나가본 적 없는 은둔형 워커홀릭 웹툰 작가 서가은 역을 맡았다. 가은은 소꿉친구가 실종되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0세기 추억의 판타지 캐릭터들과 마주하며 용감한 모험을 떠난다.

문희는 ‘기적소녀’를 통해 판타지 세상을 마치 현실로 옮겨놓은 듯한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아름답고 청순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 제작지원으로 제작되는 웹드라마 ‘기적소녀’ 1화는 9일 정오 V LIVE, 네이버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사진 = 마루기획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