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풍성한 ‘연말 이벤트’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금 시기에만 만날 수 있어 놓치면 아쉬울 특별한 이벤트를 만나보자.

‘지이크’는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빅토리 위크’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신원몰’에서 다양한 할인 및 쿠폰을 통해 패딩, 구스 다운, 코트 등 겨울 필수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기본 50% 할인율로 선보이며, 전체 아이템 30% 추가 쿠폰 제공으로 추가 할인까지 가능하다. 또한, 최대 50% 쿠폰을 제공하는 룰렛 당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합리적인 연말 쇼핑을 할 수 있는 ‘지이크’의 ‘빅토리 위크’는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TNGT’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커플사진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TNGT 크리스마스 커플사진 컨테스트’ 참여는 오는 12월 8일까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커플 사진을 올리고, ‘#TNGT #커플사진컨테스트 #크리스마스’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 신청된다. 참여자 중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10명을 뽑아 5성급 호텔 크리스마스 이브 숙박권(1명), 5성급 호텔 뷔페 디너 2인 식사권(1명), 인기 레스토랑 디너 2인 식사권(1명), 스타벅스 5만 원 상품권(7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2월 9일부터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커플사진 컨테스트’ 투표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107명에게 다양한 경품 행운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TNGT’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김연아에게서 영감을 받은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를 출시해 화제를 모았던 ‘끌로에’. 이번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브랜드 시그니처 백 ‘끌로에 C 미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김연아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토카드는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촬영한 캠페인 화보 이미지로 구성했으며, 그중 1장은 기존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화보 이미지를 담았다. 또한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구매 시에는 포토카드와 함께 김연아의 친필 사인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