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0 13:55 (화)
버스터즈, 22일 연말 콘서트 ‘Save the Savage’ 개최…2020년 향한 본격 출사표

버스터즈, 22일 연말 콘서트 ‘Save the Savage’ 개최…2020년 향한 본격 출사표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12.04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버모어뮤직 제공]
[사진 = 에버모어뮤직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밴드 버스터즈(Bursters)가 연말을 뜨겁게 달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버스터즈(안준용, 노대건, 조환희, 이계진, 조태희)는 오는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단독 콘서트 ‘Bursters Live in Seoul : Save the Savage’를 열고 관객들과 만난다.

‘Save the Savage’는 올해 록의 본고장인 영국에서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전 세계 록 음악 시장을 향해 출사표를 던진 버스터즈의 2019년 마지막 단독 콘서트다.

버스터즈는 이번 콘서트에서 최근 발표한 신곡 ‘Savage(새비지)’를 비롯해 특유의 강렬하고 유니크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언제나 강렬한 사운드 속 희망적 메시지를 담아 전하는 버스터즈는 이번 공연을 통해 숨겨져 있던 진짜 모습을 드러내고, 밴드 인생 제2막의 본격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버스터즈의 단독 콘서트 ‘Save the Savage’ 티켓은 4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한편, 버스터즈는 콘서트 준비와 더불어 내년 상반기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정규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