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0 01:43 (화)
래퍼 쿠기(Coogie), 3개월만 새 싱글 ‘라잇 어웨이’ 5일 발매

래퍼 쿠기(Coogie), 3개월만 새 싱글 ‘라잇 어웨이’ 5일 발매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12.0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래퍼 쿠기(Coogie)가 3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하며 올해 열일 행보의 대미를 장식한다.

지난 3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공식 SNS를 통해 쿠기의 새 싱글 ‘라잇 어웨이(Right Away)’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그의 신곡 발표를 공식화 했다.

‘라잇 어웨이’는 지난 9월 식케이와 발매한 컬래버레이션 미니앨범 ‘S.O.S(Sink or Swim)’ 이후 약 3개월 만의 신곡으로, 진솔한 사랑 고백을 담은 가삿말과 감성 싱잉랩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 청량감이 감도는 망망대해와 함께 이미지 우편에 피처링 아티스트에 대한 정보를 물음표로 기재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피처링 아티스트는 감성 싱잉랩 대표주자로 불리는 인물이라고 알려져 힙합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쿠기는 Mnet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해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후, 안정되면서 특유의 감각적인 래핑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힙합씬 대세로 떠올랐다. 특히 올해만 2~3개월 간격으로 신곡을 꾸준히 발표하며 완성도 높은 작업물로 입지를 더욱 탄탄히 했다.

쿠기의 새 싱글 ‘라잇 어웨이(Right Away)’는 오는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