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연말을 맞아 12월 1달 간 ‘끌로에 C 미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김연아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끌로에는 얼마 전 김연아와 함께 브랜드의 시그니처 핸드백, ‘끌로에 C 미니’를 변형한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끌로에 C 미니’ 구매 고객에게는 김연아의 화보가 담긴 포토카드 2매가 제공된다. 포토카드는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런칭을 기념해 촬영된 캠페인 화보 이미지로 구성된다. 

특히2장의 포토카드 중 1장은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캠페인 화보 이미지를 담았다. 미공개 화보 속 김연아는 특유의 순수하면서도 신비한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는 전언이다. 

여기에 공개 이미지가 담긴 포토카드 1장이 랜덤으로 추가 증정된다. 특히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구매 시에는, 포토카드와 함께 김연아의 친필 싸인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끌로에 C 미니’는 전국 끌로에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 중이다.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끌로에는 최근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바보의 나눔’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여성지원사업에 기부금을 사용해줄 것을 요청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