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럭셔리 퍼포먼스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가 지난 28일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19 홀리데이 고스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롭게 출시 된 고스트 컬렉션 소개와 함께 ‘아워글래스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룩’ 의 테마로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과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활용한 메이크업쇼가 진행되는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아워글래스의 2019 홀리데이 ‘고스트 컬렉션’은 파우더와 브론저, 하이라이터, 블러쉬 등의 6종 색상으로 구성된 멀티 페이스 팔레트 '앰비언트 라이팅 에디트’를 비롯한  블러쉬 팔레트 ‘앰비언트 라이팅 블러쉬 쿼드’, 고발색 새틴 립스틱 '컨페션 립스틱 듀오', 그리고 베스트 컬러 3가지로 구성된 글리터 아이섀도우 세트 ‘스캐터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섀도우’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기존 브랜드 특유의 골드 톤 용기 대신 겨울 느낌 물씬 풍기는 실버 컬러의 패키지를 선보여 다가오는 연말 선물로도 좋다.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절제된 감각의 ‘모던 럭셔리’와 2020년까지 전 제품 100% 비건을 지향하는 크루얼티프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 눈으로 감탄하고 피부로 감동하는 메이크업을 통한 극적인 메이크 오버를 선사한다.

한편, 아워글래스 홀리데이 고스트 컬렉션은 한정판 출시 되어 전국 아워글래스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