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김재환이 새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김재환은 2일 오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김재환은 이달 12일로 예정된 앨범 발매일까지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오는 3일 오프라인 음반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5일에는 데이(Day) 버전과 나잇(Night) 버전 앨범 커버 이미지, 6일과 7일 오전에는 데이 버전 포토 티저, 오후에는 나잇 버전 포토 티저가 공개된다.

8일에는 앨범 프리뷰, 9일에는 트랙리스트, 10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11일에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으며, 앨범은 12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김재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는 지난 5월 성공적인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연 앨범 ‘어나더(Another)’ 이후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김재환은 새 앨범 발매 이후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9 김재환 첫 단독 콘서트 ‘illusion; 煥想(일루전; 환상)’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