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2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박지훈의 두 번째 미니앨범 ‘360(삼육공)’ 전곡 프리뷰 영상이 게재돼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먼저 ‘360’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트랙 ‘I AM(아이엠)’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박지훈의 감미로운 중저음이 조화를 이뤘고, 이어진 타이틀곡 ‘360’은 딥하우스 계열의 그루비한 비트가 박지훈의 자신감 넘치는 보컬에 힘을 실어주며 무대 위 퍼포먼스를 더욱 궁금케 했다.

또 청량함과 아련함이 느껴지는 ‘Whistle(휘슬)’, 90년대 댄스 장르를 표현해낸 ‘Hurricane(허리케인)’, 리듬감이 돋보이는 팝 넘버 ‘닻별(Casiopea)’, 탄탄한 보컬 실력을 자랑하는 팬송 ‘Still Love U(스틸 러브 유)’, 매력적인 박지훈의 가성과 세련된 힙합 리듬이 인상적인 ‘이상해(strange)’까지 박지훈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청량하고 싱그러운 시작을 알리는 기분 좋은 오전, 뜨거운 하루의 일과를 보내는 청춘의 오후, 또 다른 나의 모습을 펼치는 밤의 분위기를 소화한 박지훈의 재킷 촬영 현장도 담겨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오늘(29일) 오후 8시에는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에서 ‘PARK JI HOON FANCON ASIA TOUR IN SEOUL(박지훈 팬콘 아시아 투어 인 서울)’ 선예매 티켓이 단독 오픈된다. 내달 21일과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또 한 번 치열한 티켓팅 속 초고속 매진이 예고된다.[사진 = 마루기획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