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화장품 제조업체 케이뷰티랩은 지난 10일 론칭한 여성 메이크업 화장품 ‘베어블랑’이 론칭 5일만에 1차분 완판된 것을 기념해 2차분에 대해 할인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출시 5일만에 완판된 베어블랑의 메이크업 제품은 아이섀도우파레트, 파운데이션, 립스틱, 틴트 등이다. 케이뷰티랩은 파티와 모임이 많은 12월에 연말 메이크업이라는 테마로 2차분에 대해 20% 할인된 가격의 기획전을 실시한다.

2차분은 15일 티몬에서 ‘연말 메이크업 기획전’ 및 17일(목) 쿠팡에서 ‘베어블랑 모음전’으로 진행된다.

케이뷰티랩 이상명 대표는 “출시 전 뷰티블로거 사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기초화장품부터 메이크업제품 등 모든 제품에 높은 평가를 받은 베어블랑이 뷰티블로거들로부터 추가 구매 및 다양한 제품 구매 주문을 받고 있다”며 “사용자들은 특히 수분잠금 철벽커버 파운데이션 팩트의 거부감 없는 지속력과 수분감 유지가 너무 뛰어나서 놀랍다고 감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어블랑 제품은 여전한 동안미모를 자랑하는 탤런트 이본이 모델로 Onstyle ‘겟잇뷰티셀프’ 영상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며 물오른 미모로 남성의 호응을 얻는 노하우를 알려주기도 했다.

베어블랑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1661-7418) 또는 홈페이지(www.bareblanc.com)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