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가연 기자 =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의 원맨쇼가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마네킹을 상대로 공격을 쏟아붓는 윤시윤의 모습에서 감출 수 없는 호구미가 터져 나와 폭소를 유발한다.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연출 이종재/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키이스트)가 방송 2회만에 세젤호구(세상 제일의 호구)가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로 착각에 빠진다는 참신한 설정과 코믹과 서스펜스를 오가는 쫀쫀한 스토리, 센스 넘치는 연출, 주조연을 막론한 열연으로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늘(27일), 3회 방송을 앞두고 마네킹과 사투를 벌이는 윤시윤(육동식 역)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윤시윤은 마네킹에게 분노를 폭발시키고 있어 관심을 높인다. 그는 마네킹의 목을 조르고 머리채를 쥐어뜯은 데 이어, 바이올린 무기를 장착하고 마네킹을 가격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이를 꽉 문 윤시윤의 표정이 혼신의 힘을 쏟아내고 있음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마네킹은 연이어지는 그의 공격에도 너무도 멀쩡한 외형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 더욱이 세상 살벌해 보이려 하는 표정과 과격한 행동에도 불구하고 어딘지 허술해 보이는 윤시윤의 모습이 웃음을 금치 못하게 한다.

이는 방탈출카페를 찾은 윤시윤의 모습. 지난 방송에서 자신이 연쇄살인마라는 착각에 빠진 윤시윤은 유비(서지훈 역)가 자신을 희생양으로 삼으려 했음을 알게 됐다. 이에 ‘유비 사냥 계획’을 적으며 복수를 설계하는 윤시윤의 모습이 그려져, 겁을 상실한 그의 폭주에 관심이 쏠린 상황. 이 가운데 사냥 연습이라도 하는 듯 방탈출카페에서 마네킹을 상대로 사투를 벌이는 윤시윤의 원맨쇼 현장이 포착돼,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의 행보를 걷기 시작한 그의 용감무쌍하지만 어설픈 행보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오늘(27일) 밤 9시 30분에 3회가 방송된다.[사진= tvN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