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아우터웨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02년 몽클레어의 CEO인 Giampiero Vagliano에 의해 설립된 ‘듀베티카’의 국내 프리 론칭을 알리고자 진행되었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컬러와 세련된 이탈리아의 터치로 완성된 아이템들을 보다 더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

행사 당일, 프리 론칭을 축하하고자 배우 하정우, 김하늘, 이청아, 모델 한혜진, 가수 그레이가 참석했다. 한혜진, 김하늘, 이청아, 하정우, 그레이 모두

이번 시즌 듀베티카 컬렉션 제품을 착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멋스런 윈터룩으로 자리를 빛내 화제를 모았다.

하정우는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풀집업 스타일의 ‘아우바두에(AUVADUE)’ 패딩 자켓을 착용해 멋스런 룩을 선보였으며, 김하늘은 허리 벨트가 강조된 ‘스케아트(SCHEAT)’ 패딩 코트를 착용해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뽐냈다. 

또한, 이청아는 라임 컬러 ‘디아데마(DIADEMA)’ 크롭 패딩으로 통통 튀는 아우터 패션을 완성했다.

한혜진은 톱 모델다운 우월한 비율로 유니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디아데마(DIADEMA)’ 크롭 패딩을 착용해 감각적인 룩을 선보였는가 하면, 그레이 역시 시선을 압도하는 옐로우 컬러 보텡(BOTEIN) 패딩 자켓을 매치,

독특한 아우터 스타일을 완벽 소화했다. 이들 모두 매장을 자세히 둘러보며, 행사 내내 듀베티카 제품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보이며 끝까지 자리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사진 제공=듀베티카(Duvetica)]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