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틀트립'의 MC 윤보미가 완전히 새로운 '크로아티아' 여행 설계를 예고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오늘(23일) 방송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MC 특집’으로 꾸며진다. 금주 방송에서는 김숙-송은이의 '아제르바이잔' 두 번째 이야기와, 윤보미-박초롱의 '크로아티아'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가운데 MC 윤보미가 '크로아티아' 여행 설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 관심이 높아진다. 그는 "잘 알려지지 않은 곳까지 깊게 찾았다. 많은 분들이 아는 크로아티아의 모습이 아닌, 새로운 루트를 소개할테니 기대해달라"며 강렬한 포부를 전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후 윤보미는 동유럽의 숨은 진주 '크로아티아'의 찐 매력만 쏙쏙 뽑아낸 여행기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익히 알려진 크로아티아의 명소는 물론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비밀스러운 장소, 맛집까지 가감없이 공개될 예정. 특히 ‘트러플의 나라’ 크로아티아인 만큼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최고급 재료인 트러플이 들어간 버거와 감자 튀김이 소개되자, 김준현은 “트러플이 음식에 들어가는 순간 반칙”이라며 군침을 흘리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윤보미는 빌게이츠가 반해 세 번이나 찾았다는 크로아티아의 비경을 소개해 모두의 눈을 번쩍 뜨이게 했다. 두 눈을 가득 채우는 그림 같은 풍경에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은 황홀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때 박초롱은 "나 지금 울컥했어"라며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고 전해져 눈물 날 정도로 아름다운 크로아티아의 절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에 여행기를 본 뒤 김숙은 "신대륙 탐험 느낌의 새로운 루트다"라며 연신 감탄을 토해냈다고. 더욱이 여행을 설계한 윤보미조차 "사랑하는 사람을 데리고 가고 싶은 나라"라며 크로아티아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보는 즉시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크로아티아의 완전히 새로운 매력으로 꽉 채워질 윤보미-박초롱의 여행기에 관심이 고조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23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