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글로벌 브랜드 H&M이 2019년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에는 모델 추웡 (Wong-Chu), 에밀리 베이더 (Emily Bador), 휴고 소제이(Hugo Sauzay)등 다양한 모델이 등장하며,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축구선수 라힘 스털링 (Raheem Sterling)과 그의 가족이 등장하여 눈길을 끈다. 

H&M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페스티벌 시즌을 즐길 때에도 그리고 나 자신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보낼 때에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의상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 남성, 그리고 키즈웨어까지 출시되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는 H&M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 할 예정이다.

포토 콘테스트 응모는 11월 25일부터 H&M 네이버 포스트에서 가능하며, 친구, 연인, 동료, 형제와 자매, 그리고 반려견과 반려묘에 이르기까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한 순간을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당첨된 사람들에게는 제주 신라 호텔 숙박권 및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 H&M 기프트 카드 1백만원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연말 시즌을 어떻게 보내든지 그 형태에 구애받지 않고 남녀노소 모든 고객에게 멋진 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중순부터 전국 H&M 매장 또는 온라인 스토어 HM.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