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4 19:35 (토)
가수 겸 배우 서현, 인스타그램 속 세련된 보헤미안 스타일 눈길..."이제 패셔니스타로 불러주세요"

가수 겸 배우 서현, 인스타그램 속 세련된 보헤미안 스타일 눈길..."이제 패셔니스타로 불러주세요"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9.11.2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서현 SNS/ 잇미샤(IT MICHAA)]
서현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소녀시대 멤버 서현의 인스타그램 속 패션이 화제다.

20일, 인스타그램 속 서현은 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재킷 스타일의 오버핏 더블 코트와 프린지 스커트를 더한 세련된 보헤미안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얼굴을 더욱 작아 보이게 하는 와이드 카라의 더블 코트 재킷은 서현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사진출처: 서현 SNS/ 잇미샤(IT MICHAA)]
 서현 

디테일이 살아있는 프린지 스커트는 센스 있는 스타일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서현이 착용한 재킷 및 스커트 모두 페미닌 감성의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의 19FW 제품으로 알려졌다. 

두 제품은 패셔니스타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차정원과 함께 한 이번 시즌 룩북에서도 선보인 바 있다. 

시즌 룩북에서 차정원은 서현과 또 다른 개성의 윈터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페미닌한 감성의 스커트에 더블 코트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선보이는 한편, 

트렌디한 무드의 스타일로 데님 또는 후드에 매치하여 데일리 룩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것. 

서현
서현

서로 다른 개성으로 무장한 두 여배우의 스타일링은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 또는 일상 속 데이 웨어까지, 시즌 패션 팁으로 활용해도 유용하다.

한편 서현은 JTBC 드라마페스타 '안녕, 드라큘라'에 출연할 예정이다.[사진출처: 서현 SNS/ 잇미샤(IT MICHA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