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박지훈이 컴백에 앞서 첫 번째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박지훈은 20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360(삼육공)' 0도 버전(0 Degrees)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눈을 감고 기도하는 박지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의 밝은 색채와 어우러지는 박지훈의 만화 같은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무언가를 간절히 바라는 듯한 박지훈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과연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뒤이어 공개될 180도 버전, 360도 버전 티저 이미지에는 어떤 장면이 담겼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0도, 180도, 360도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포토 티저를 비롯해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아트 필름, 리릭 이미지 등 풍성한 티저들이 오픈을 앞두고 있어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박지훈의 두 번째 미니앨범 '360(삼육공)'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내달 21일과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PARK JI HOON FANCON ASIA TOUR IN SEOUL(박지훈 팬콘 아시아 투어 인 서울)'을 개최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사진 = 마루기획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