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7 16:03 (토)
美 주택 뒷뜰서 풋볼경기 관람가족에 총격.4명 사망.6명 부상

美 주택 뒷뜰서 풋볼경기 관람가족에 총격.4명 사망.6명 부상

  • 박진우 기자
  • 승인 2019.11.19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사진=KBS]

[서울=RNX뉴스] 박진우 기자 = 최근 미국에서는 학교 및 주택가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총기사건이 끊이지 않고 있어 주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

17일 (현지시간) AP 통신 등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주 중남부 도시 프레즈노의 한 주택에서 신원 미상의 괴한이 침입해 가족·친구들이 모여 풋볼(미식축구) 경기를 관람하던 사람들에게 총격을 가해 4명이 숨지고 6명이 다쳤다.

경찰에 따르면 사건 당시 이 집에는 아이들을 포함해 35∼40명 정도의 사람이 있었다.

경찰은 “3명이 주택가 뒤뜰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라며 “네 번째 희생자는 병원에서 사망했다”라고 밝혔다.

4명의 사망자를 제외한 6명의 부상자들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고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프레즈노 경찰서의 마이클 리드 부서장은 피해자들은 모두 25∼30세의 아시아계 남성이라고 말했다.

리드 부서장은 용의자에 대해 “최소한 1명 이상의 용의자가 걸어서 접근한 뒤 대부분의 사람들이 파티를 하고 있던 뒤뜰을 향해 총격을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경찰은 도주 중인 용의자가 희생자들과 아는 사이인지의 정황은 아직까지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현지 경찰은 최소한 1명 이상의 용의자가 있을 것으로 보고 도주한 용의자를 쫓는 한편, 이웃들을 상대로 감시카메라 영상이나 용의자에 대한 정보를 가진 목격자를 찾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