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KAL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24일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특선뷔페’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주KAL호텔 뷔페레스토랑 ‘한라’에서는 24일부터 이틀간 크리스마스특선 뷔페로 칠면조바비큐,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등의 특선 메뉴를 마련한다. 서귀포KAL호텔 역시 뷔페레스토랑 ‘살레’와 소연회장에서 24일 하루 동안 칠면조통구이, 모둠생선회 등의 특선 메뉴를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특선뷔페는 보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 24일부터 이틀간 2부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제주KAL호텔 뷔페레스토랑 앞 로비에서는 산타퍼포먼스를 비롯해 솜사탕 및 필러비즈 만들기 등의 유·무료 체험코너를 선보이며, 서귀포KAL호텔은 레크레이션 진행과 함께 빙고게임, 산타와의 기념촬영, 경품추첨 등의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제주KAL호텔 델리샵에서는 12월 20일에 ‘크리스마스 스페셜 키즈 쿠킹 클래스’로 노엘 통나무 케이크 만들기 강좌를 운영한다. 참가비는 4만 원이며 즉석사진 촬영, 액자, 레서피, 수료증, 뷔페 및 레스토랑 이용 할인권 등이 함께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이브 객실 투숙객에게는 크리스마스 카드와 함께 쿠키가 제공되며, 사전 이벤트를 요청한 고객에 한해 산타 복장을 하고 미리 맡겨놓은 선물을 객실로 배달해주는 산타 방문 서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KAL호텔이 준비한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kalhotel.co.kr)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