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V오리지널의 첫 힙합 예능 ‘다모임’이 오늘(18일) 네이버 V 팬십을 출시한다.

V오리지널 ‘둘도 없는 힙합 친구:DAMOIM’(제작 딩고 스튜디오, 이하 ‘다모임’)은 힙합씬을 대표하는 84라인 래퍼들의 큰 그림을 담은 예능으로 힙합 절친 다섯이 함께하는 첫번째 프로젝트.

‘다모임’은 V오리지널의 첫 힙합 예능으로 힙합 콘텐츠의 포문을 열었다. ‘팔로알토-사이먼 도미닉-염따-딥플로우-더 콰이엇’의 노필터 드립과 저 세상 절친 케미로 빅재미를 선사하는 ‘다모임’은 힙합 팬들의 ‘덕심’에 불을 지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V오리지널 측은 ‘다모임’ V 팬십을 출시해 ‘다모임’을 향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덕심’을 더욱 불타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다모임’ V 팬십은 ‘한정판 티셔츠’부터 ‘다모임’ 완전체 공연 선예매 혜택까지 특급 구성으로 알차게 담겨 기대를 모은다.

팬십 가입자에게는 한정판 티셔츠와 스티커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1월 진행 예정인 ‘다모임’ 완전체 공연을 선예매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다모임’ 멤버들의 대체 불가 ‘텐션’을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것. 이와 함께 공연 현장에서 굿즈를 먼저 구매 할 수 있는 ‘굿즈 우선 구매권’도 주어진다.

아쉽게도 공연을 보러 오지 못하는 ‘다모임’ V 팬십 가입자를 위한 혜택도 있다. 바로 ‘다모임’ 완전체 공연을 집에서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브이라이브(V앱)에서 독점 생중계한다. 믿고 보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의 안정적인 스트리밍으로 공연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할 것으로 기대케 한다.

공연 이후에는 공연의 여운이 가시지 않는 팬들을 위해 언제든지 찾아 볼 수 있는 공연 영상을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다모임’ V 팬십 회원에게 선공개 한다.

이처럼 ‘힙덕(힙합 덕후)’을 위한 대박 혜택으로 구성돼 기대감을 높이는 ‘다모임’ V 팬십은 오늘(18일)에 출시한다. 한편, 힙합 대세 팔로알토, 사이먼 도미닉, 염따, 딥플로우, 더 콰이엇이 함께하는 첫 번째 메가 프로젝트 ‘다모임’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TV에서 선공개 된다[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