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실력파 발라드 신예 차가을이 16일 새 싱글 ‘우리 참 예뻤어’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출사표를 던진다.

‘우리 참 예뻤어’는 떠난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로, 차가을의 섬세하면서 애절한 가창과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져 짙은 여운을 자아내는 곡이다. 차가을의 폭발적인 가창력, 공감성 짙은 가사, 중독성 있는 멜로디 등 세 가지 요소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강한 중독성을 이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차가을이 먼데이키즈 컴퍼니와 전속계약 후 처음 선보이는 노래로, 주옥 같은 명품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먼데이키즈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첫 여자 아티스트인 만큼 완성도 높은 퀄리티의 곡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차가을은 2017년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이하 판듀2) 김연우 편에서 ‘첨성대 피아노쌤’으로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인물로, 지난 6월에는 tvN ‘쇼!오디오자키’ 인천 월미도 편 로드싱어로 출연해 최종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차가을은 ‘쇼!오디오자키’ 출연 당시 ‘안산 이해리’로 소개되며 이해리 버금가는 소름 끼치는 가창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어 이번 신곡에 음악팬들의 기대가 더욱 모아지고 있다.

먼데이키즈의 명품 감성을 잇는 차가을의 새 싱글 ‘우리 참 예뻤어’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