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러니(RUNY)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러니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라이(Lie)’를 발매한다.

‘라이’는 지난 6월 발매한 싱글 ‘위드아웃 유(Without You)’ 이후 러니가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권태기에 빠져 이별을 앞둔 연인들의 슬프고 안타까운 이야기를 미니멀한 R&B 편곡과 매력적인 가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누구나 한 번씩 겪어본 이별은 결국 거짓말 때문이라는 가사와 그에 맞는 독특한 분위기의 멜로디는 이별의 탓을 상대방에게로 돌리며, 아픔을 잊으려하는 젊은 연인들의 심리를 담아냈다.

한편, 지난해 11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투 더 문(To the moon)’으로 데뷔한 러니는 KBS2 ‘라디오 로맨스’,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CN ‘라이프 온 마스’,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계룡선녀전’, ‘그녀의 사생활’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프로듀서 및 가창자로 참여해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OCN 드라마 ‘왓쳐’, tvN ‘유령을 잡아라’ OST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등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