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신예 차가을의 여운 짙은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먼데이키즈 컴퍼니는 지난 1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차가을의 새 싱글 ‘우리 참 예뻤어’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청초한 분위기의 차가을 재킷 위로 이번 신곡 가사가 자막으로 띄워져 눈길을 끈다. ‘그때에 우린 참 예뻤어 / 가진 건 하나 없었지만 / 서로를 아끼는 마음과 / 설레임 가득한 순간이 / 가득했잖아, 진심이었잖아 / 정말 예뻤잖아 / 세상에서 우리 가장 행복했잖아’ 등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에 더해진 가사가 한 편의 시를 감상하는 기분을 안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리 참 예뻤어’는 떠난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 곡으로, 차가을의 섬세하면서 애절한 가창과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져 짙은 여운을 자아낸다. 더욱이 차가을의 폭발적 고음과 더불어, 공감성 짙은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리스너들을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차가을은 2017년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이하 판듀2) 김연우 편에서 ‘첨성대 피아노쌤’으로 출연해 완벽한 고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인물로, 최근 먼데이키즈 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고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솔로 아티스트로의 출사표가 될 신곡 ‘우리 참 예뻤어’에 음악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차가을의 새 싱글 ‘우리 참 예뻤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