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6인조 신예 걸그룹 ARIAZ(아리아즈)가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는 14일 "ARIAZ(아리아즈)가 오늘 오후 7시 30분 왕십리역 엔터식스 가든에비뉴에서 '2020년 대학 수학 능력 시험'을 마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버스킹을 열 예정"이라고 깜짝 공지했다.

이번 공연은 ARIAZ(아리아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의 타이틀곡 '까만 밤의 아리아'를 딴 '까만 밤의 버스킹'이라는 이름으로 열린다.

ARIAZ(아리아즈)의 '까만 밤의 버스킹'은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과 다음 수능을 앞둔 학생들 등 많은 팬들을 위한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버스킹에서 ARIAZ(아리아즈)는 타이틀곡 ‘까만 밤의 아리아’를 포함, 다채로운 무대와 더불어 관객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같이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지난 11일 가래떡&빼빼로데이를 맞아 팬들을 위해 역조공 이벤트를 준비했던 ARIAZ(아리아즈)는 또 한 번 특별한 팬서비스로 팬들을 감동시킬 예정이다.

한편 스타제국 레이블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한 걸그룹 ARIAZ(아리아즈)는 지난달 첫 번째 미니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를 발매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디딘 후 타이틀곡 ‘까만 밤의 아리아’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 =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