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개그콘서트 속 코너 ‘누가 죄인인가’에서 환호성을 부르는 꿀성대 개그를 보여준다.

오는 일요일(10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연예인 단골 숍에서 머리를 한 김태원이 예상치 못한 북쪽 위원장(?) 머리스타일로 요절복통 죄인 찾기에 나선다.

이번 주 ‘누가 죄인인가’에서는 공유머리를 하고 싶었던 김태원의 희망이 철저히 부서져 진상 조사가 시작된다. 분명 머리스타일은 공유와 똑같지만 마치 남북회담에서 볼 수 있을 것만 같은 초강력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한다.

특히 망한 머리스타일을 책임질 죄인 후보로 헤어디자이너 임재백, 공유 머리를 추천한 엄지윤, 북쪽 위원장으로 소화해버린 김태원부터 기상천외 후보들까지 등장, 황당한 죄목들로 배꼽을 빠뜨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죄인 후보들의 파워풀한 가창력은 웃음과 동시에 귀르가즘을 선사하며 관객석의 환호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과연 코미디언인지 뮤지컬배우인지 헷갈리는 능력자들의 꿀잼 뮤지컬 개그는 어떤 재미를 안길지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탄탄한 개그 스토리에 환상의 목소리를 얹어 강력한 웃음을 날리는 ‘누가 죄인인가’는 오는 일요일(10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KBS 2TV '개그콘서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