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대세 신예 송강이 명품 보컬듀오 바이브(VIBE)의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나섰다.

7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바이브의 새 싱글 ‘이 번호로 전화해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인 배우 송강이 등장해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과 흥미를 끄는 장면 연출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누군가를 발견하고 놀란 송강은 안경을 천천히 벗으며 가만히 한 여자를 응시하고 있다. 여자에게로 한 걸음 다가서려는 그때 영상이 마무리 되어 궁금증을 안겼다. 단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만으로도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 가운데, 과연 ‘이 번호로 전화해줘’ 뮤직비디오 속 송강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 번호로 전화해줘’는 바이브가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전작들을 잇는 공감성 짙은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폭발적이면서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다시 한번 명품 발라드의 정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믿고 듣는 듀오 바이브의 새 싱글 ‘이 번호로 전화해줘’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