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헨리와 윤도현의 특별한 우정이 공개된다.

내일(8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남한강 라이딩에 나선 헨리와 윤도현의 이야기가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팔씨름, 허벅지 씨름에서 박나래에게 연패하며 상심에 빠진 헨리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특별한 멘토와 함께 특훈에 돌입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가수 윤도현. 헨리는 자전거와 함께 바람처럼 등장한 윤도현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맞이해 시작부터 남다른 브로맨스를 선보인다. 이처럼 두 사람이 선후배를 뛰어넘은 우정으로 이어지게 된 사연은 어떤 것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예상외의 조합이지만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는 시청자를 흐뭇하게 만들 예정이다. 윤도현은 “남는 건 추억”이라며 셀카를 찍자는 헨리의 주문에 부끄러워 했지만, 이내 말과 달리 한껏 폼을 잡는 모습으로 반전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윤도현은 헨리와의 만남에 “애 하나 키우는 거 같아요”라며 남모를 육아 고충(?)을 늘어놓지만 그래도 헨리를 챙기는 멘토이자 친구 같은 면모로 훈훈한 브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윤도현은 자신만의 철학이 깃든 이른바 ‘하체론’으로 헨리를 깨달음의 길로 이끈다. 라이딩 중 헨리의 무한 신뢰를 이끌어낸 그의 철학은 과연 무엇일지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색다른 두 사람의 만남으로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는 헨리와 윤도현의 남한강 브로맨스는 내일(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 제공=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