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인내심 제로 돌직구 양궁 선수와 사회성 제로 모태솔로 공대생의 유쾌하고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너의 여자친구>가 이엘리야와 지일주의 역대급 로맨스 케미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와 [포스터 촬영 현장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너의 여자친구>는 모태솔로 988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휘소’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혜진’,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코맨스.

먼저,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할 말은 참지 않고 하는 ‘혜진’과 모태솔로 공대생 ‘휘소’의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역을 맡은 이엘리야는 ‘인내심 제로 직진녀’라는 카피와 함께 캐릭터의 당차고 사랑스러움을 완벽히 표현해 차세대 로코퀸으로서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현실 뇌섹남으로 알려진 ‘휘소’역의 지일주는 훈훈한 남친미를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갑.툭.튀한 당신은 누구시죠?”라는 카피는 갑자기 그의 앞에 나타난 ‘혜진’을 향한 ‘휘소’의 마음을 엿볼 수 있어 극과 극 두 남녀의 달달한 로코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촬영 비하인드 모습이 담긴 [포스터 촬영 현장 영상]은 영화만큼 유쾌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이엘리야와 지일주는 풋풋한 설렘을 선사하는 두 주인공처럼 실제로도 밝고 훈훈한 모습을 선보여 <너의 여자친구> 속 달달한 로코 케미를 기대케한다. 포스터 촬영 소감을 묻는 질문에 지일주는 “설레는 로맨틱한 케미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촬영이었다”라고 밝혀 보기만 해도 썸을 부르는 <너의 여자친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엘리야는 “연애 세포를 깨우는 달달한 로맨스 <너의 여자친구>로 솔로 탈출 어떠세요?”라고 예비 관객들에게 인사를 건네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이처럼, 이엘리야와 지일주의 말랑말랑한 로코 케미를 예고하는 <너의 여자친구>는 12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리 모두의 썸을 불러일으킬 스토리와 이엘리야, 지일주의 두근거리는 케미스트리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솔로 탈출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는 12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