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가수 정대현이 생애 첫 텐트 치기에 성공했다.

지난 4일 STX라이언하트 공식 유튜브 및 정대현 개인 V LIVE 채널을 통해 정대현의 단독 리얼리티 ‘Aight REALITY SERIES(아잇 리얼리티 시리즈)’ 캠핑 편 3화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대현은 전 소년공화국 리더 원준과 함께 텐트 치기와 바베큐 준비 등에 나서며 환상의 케미로 보는 내내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자리를 잡고 장비를 꺼낸 정대현과 원준은 처음 해보는 텐트 치기에 허둥지둥하며 "그냥 이거 덮고자면 안되냐"며 다소 어려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참 텐트를 만지던 두 사람은 하나 둘 조립을 완성해나갔고, 결국 오랜 시간에 걸쳐 텐트를 완성했다. 특히 정대현은 힘들어 하면서도 원준과 서로 배려하며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끝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완성된 텐트 앞에서 한참 너스레를 떨던 두 사람은 날이 어두워지기 전 주변 명소 탐험에 나섰다. 개운하게 발걸음은 옮긴 두 사람은 아름다운 계곡을 발견 "TV에서만 봤지 실제론 처음 본다"며 어린아이처럼 신나했다.

다시 숙소로 돌아온 두 사람은 캠핑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바베큐 파티를 준비했다. 들뜬 정대현이 "영화계에 이정재와 정우성 선배님이 계신다면"라고 말하자 원준이 "죄송합니다"라며 고개를 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정대현은 함께 고개를 숙이며 "계신다는 거다. 잘 계시고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음 안겼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이 배고픔에 한 마음 한 뜻으로 바베큐 준비에 나선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 돼 다음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Aight REALITY SERIES(아잇 리얼리티 시리즈)’는 STX라이언하트 공식 유튜브 및 개인 V LIVE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관련기사

키워드

#정대현 #BAP #텐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