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차태현-김준호-데프콘-정준영-김종민이 국민 예능 ‘1박 2일’의 숨은 1인치를 털어 놓는다.

봄맞이 새 단장과 함께 호평을 불러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17일 방송은 ‘1박 2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KBS의 간판 예능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의 멤버인 차태현-김준호-데프콘-정준영-김종민이 출연해 최강 팀워크를 자랑하는 동시에 거침없는 폭로전으로 시청자들의 배꼽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1박 2일’ 멤버들은 시즌 3의 멤버 결성부터 시작해 국민 예능으로 우뚝 선 3년의 역사를 되짚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차태현은 “시즌 3를 시작할 때 딱 6개월 보고 시작한 것”이라며 지금의 ‘1박 2일’과는 사뭇 달랐던 당시의 분위기를 회상했다.

이어 차태현은 “사실 김준호가 아닌 김준현이 멤버였다”면서 김준호의 ‘김준현 땜빵설’을 제기했고, 김준호는 “준현이가 안 한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내가 대신 했다”고 순순히 인정했다. 이에 ‘1박 2일’ 멤버들은 ‘김준호가 김준현을 일부러 설득하지 않았다’, ‘날름 받아 먹은 것이다’라면서 앞다퉈 김준호의 속내를 폭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나아가 차태현은 “첫 회 때 김준호가 되게 못했다”면서 깨알 디스까지 퍼부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녹화에서는 데프콘이 “‘시즌 2’가 끝날 때 김종민이 하차 통보를 받고 펑펑 운 것으로 안다”고 털어놓는 등 대중이 알지 못하는 ‘1박 2일’의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대거 방출됐다는 후문. 이에 ‘1박 2일’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해피투게더3')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