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아이반(AIVAN)이 새로운 느낌의 신곡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반은 지난 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Knotted Wings(낫티드 윙스)’ 영어 버전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반은 소파에 앉아 일렉트릭 기타를 연주하며, ‘Knotted Wings’ 영어 버전을 감미로운 라이브로 소화하고 있다.

감각적인 기타 연주 위로 아이반의 수려한 영어 보컬이 울려 퍼지면서 ‘Knotted Wings’는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탈바꿈했다. 특히 팝송을 듣는 것처럼 이국적이고 세련된 감성 역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최근 가을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Knotted Wings’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던 아이반은 새로운 감성의 영어 버전 라이브까지 공개하며 다채로운 음악적 색채를 마음껏 과시 중이다.

‘Knotted Wings'는 록과 일렉트로닉 장르를 결합한 이번 싱글은 아이반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와 비비드한 훅이 돋보이는 팝록(pop rock) 장르의 곡이다. 드러내기보다 가리는 데 익숙한 우리에게 이제는 온전한 나의 모습을 보여도 괜찮다는 위로를 전하고 있으며, 다양한 악기의 신선한 조합이 리스너들에게 몽환적이면서도 시원한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아이반은 각종 음악방송 및 라디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 = 에버모어뮤직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