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김동준이 다채로운 라이브 영상으로 가창력과 감동을 동시에 전하며 발매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 2일과 3일 메이저나인 공식 SNS를 통해 김동준 1st 미니앨범 ‘스물아홉, 그 즈음에’ 타이틀곡 ‘나 혼자(Alone)’의 감칠맛 나는 라이브 영상들이 게재됐다.

김동준은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어루만지는 ‘나 혼자’ 스페셜 라이브와 가을밤과 잘 어울리는 루프탑 라이브 영상을 잇달아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특히 스페셜 라이브 영상은 김동준의 노래를 또 하나의 언어인 수어로 표현해내며 깊은 감동을 자아냈다. 수어 통역사와 함께 ‘나 혼자’를 열창하는 김동준의 모습은 음악으로 하나 되는 예술의 좋은 예를 보여주는데 한몫했다.

또 지난 1일에는 ‘나 혼자’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속에는 뒤를 돌아본 한 남자가 누군가를 발견하고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허스키한 김동준의 목소리가 입혀져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까지 더해졌다.

오랜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인 첫 솔로 앨범인 만큼 다양한 콘셉트로 라이브 영상들을 준비한 김동준의 세심한 노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김동준의 1st 미니앨범 ‘스물아홉, 그 즈음에’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