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싱어송라이터 페노메코(Penomeco)와 엘로(ELO)가 프로젝트 앨범으로 뭉쳤다.

4일 페노메코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페노메코와 엘로의 첫 번째 프로젝트 EP앨범 ‘ODD(오드)’가 오는 7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밀리언마켓과 AOMG를 각각 대표하는 천재 뮤지션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주목받는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발매된 엘로의 프로젝트 앨범 ‘GRADATION Vol.1’ 수록곡 ‘Oh I’를 통해 협업을 펼쳤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페노메코와 엘로는 지난 3일 오후 각자의 SNS 계정을 통해 ‘ODD’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 앨범에는 ‘LOVE?(러브?)(Feat. GRAY)’, ‘BODY(바디)’, ‘DEEP(딥)’, ‘VIEW(뷰)’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1번 트랙 ‘LOVE?’로, 대세 싱어송라이터 그레이(GRAY)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두 뮤지션이 보유한 뚜렷한 개성 및 장점이 프로젝트 앨범 ‘ODD’를 통해 어떻게 조화를 이뤘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페노메코와 엘로의 첫 번째 프로젝트 앨범 ‘ODD’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