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발매하는 음원마다 차트를 석권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태양의 후예’ OST가 힙합 대세 매드클라운과 떠오르는 차트 킬러 김나영이 참여한 ‘다시 너를’을 공개한다.

17일 0시에 발매 예정인 매드클라운과 김나영의 ‘다시 너를’은 지난 10일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 6회에서 유시진(송중기 분)과 강모연(송혜교 분) 커플(이하 ‘송송커플’)이 서로를 그리워하는 장면을 비롯해 서대영(진구 분)과 윤명주(김지원 분) 커플(이하 ‘구원커플’)의 과거 회상 장면에도 배경음악으로 삽입되며 화제가 되었다. 특히,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에 가슴 아파하며, 이별한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가 드라마 속에서 ‘송송커플’ 못지 않게 시청자들의 많은 지지를 얻고 있는 ‘구원커플’의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윤미래의 ‘사랑이 맞을 거야’, 타이거JK의 ‘Reset’을 작곡한 황찬희, 이승주, 이라음이 공동으로 작곡했으며, 힙합 비트 위에 구슬픈 피아노 멜로디와 김나영의 아련한 감성을 담은 보이스, 절박하게 쏟아지는 매드클라운의 랩핑이 더해져 곡의 애절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매드클라운은 곡의 컨셉을 전달받고 직접 랩 파트의 가사를 작성해오는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태양의 후예 OST Part.5 다시 너를’은 3월 17일 0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YouTube)와 네이버 TV캐스트의 뮤직앤뉴 채널 및 음원사이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뮤직앤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