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강유미, 안상태, 강성범, 정승환이 5차원 개그로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킨다.

오는 일요일(3일) 방송될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속 인기 코너 ‘불편한 삼대’에 개그우먼 강유미가 출연, 첫 호흡이라고 믿을 수 없는 차진 티키타카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불편한 삼대’는 아빠 정승환이 우주에 다녀온 1년 사이 80년의 시간이 흘러 늙어버린 아들 안상태와 손자 강성범의 불편한 만남이라는 신선한 개그 소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주에는 미(美)친 존재감 강유미가 여자친구로 등장하며 웃음핵폭탄을 날릴 예정이다.

특히 정승환과 함께 우주에 다녀와 겉모습만(?) 젊은 120세 강유미는 안상태(90세)와 강성범(70세)을 향해 귀여운 아기를 보는 듯한 멘트를 날리기 시작해 이목을 끈다. 안상태, 강성범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그녀가 두 사람을 휘두르는 아이러니 개그는 관객들을 뒤집어지게 했다는 후문.

또한 강성범은 아빠의 여자 친구 강유미에게 대들며 70세 귀요미의 면모를 쏟아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할머니 되실 분이 마음에 안 든다며 고집을 부리다가도 강유미의 현란한 말솜씨에 흔들려 아이 같은 천진난만함으로 웃음버튼을 저격한다고.

강유미, 정승환의 강력한 철면피 멘트와 강성범, 안상태의 능청스러운 연기는 특이한 상황을 더욱 실감나게 표현하며 웃음을 배가시킨다.

탄탄한 설정과 빛나는 아이디어로 색다른 재미를 안기고 있는 코너 ‘불편한 삼대’는 오는 일요일(3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