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지난달 28일부터 1일 0시 네이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의 'Show Your Color(쇼 유어 컬러)' 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되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과연 걸그룹 네이처(NATURE)의 새 앨범 콘셉트는 무엇일까?

소희와 루를 시작으로 새봄과 유채, 로하와 선샤인에 이어 채빈과 하루까지 8명 멤버 모두의 티저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각 티저 속 네이처 멤버들은 순백의 드레스를 코드로 각기 다른 컬러를 포인트로 한 아련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새 앨범에는 'Show Your Color’ 버전과 함께 총 두 가진 버전을 선보일 예정으로, 나머지 한 버전은 과연 어떤 콘셉트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네이처는 4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올 하반기 새로운 프로젝트 'NATURE WORLD(네이처 월드)'의 시작을 예고하며 본격 행보에 나섰다.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소희(본명: 김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하여 기대 이상의 신선한 꿀조합으로 대중 앞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네이처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