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가연 기자 = 사람엔터테인먼트와 패션 매거진 엘르가 한국 영화 100주년을 맞아 자선 화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부산 해운대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엄정화, 이하늬, 한예리, 최수영, 조진웅, 최원영, 권율, 이제훈, 김성규, 이가섭, 데이비드맥기니스)가 참여했다.

​이중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11월 개봉을 앞둔 영화 ‘블랙 머니’의 두 주인공 조진웅과 이하늬. 둘은 나란히 시계를 착용한 룩을 통해 강렬한 화보를 선보였다.

배우 조진웅이 착용한 제품은 스위스 럭셔리 워치 매뉴팩처 IWC 샤프하우젠의 스테디셀러인 포르투기저 크로노그래프로, 깔끔하게 정돈된 다이얼 위 오목하게 들어간 두 개의 서브 다이얼과 볼록한 양각의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가 어우러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44시간의 파워리저브를 갖춘 이 오토매틱 워치는 분과 초 단위로 시간을 측정 해주는 크로노그래프 기능도 갖추었다.

영화 ‘극한직업’으로 천만배우 반열에 오른 이하늬의 선택도 역시 IWC. ​그녀의 손목을 돋보이게 하는 시계는 바로 IWC 포르토피노 오토매틱 문 페이즈 37이다.

​이 제품의 다이얼과 케이스에 수놓아진 74개의 다이아몬드는 빛을 아름답게 반사시켜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밝혀준다.

12시 방향의 문 페이즈 또한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 시적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아름다운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는 이하늬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극대화시킨다.

18캐럿 레드 골드 소재의 셀프 와인딩 제품으로, 42시간의 파워리저브를 갖추었다.

한편 조진웅, 이하늬가 이번 착용한 IWC 제품들은 모두 IWC 샤프하우젠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 제공 : 엘르 (ELLE)]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