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몽클레르의 여러 가지 각기 다른 해석 방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비즈니스의 시각을 제시하는 창조적 프로젝트이다. 

그 획기적인 시작으로부터 1년이 지나고 몽클레르는 ‘하나의 하우스, 다양한 목소리(One House, Different Voices)’라는 모토를 기반으로 계속해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몽클레르의 헤리티지인 ‘몽클레르 그레노블(Moncler Grenoble)’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스노 스포츠 웨어 라인이다. 

이 중 지니어스 프로젝트에 속하는 2019 가을/겨울 시즌 ‘3 몽클레르 그레노블’은 타이다이, 프린지 장식, 패치워크 등을 통해 좀 더 활기찬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3 몽클레르 그레노블’ 컬렉션은 10월 31일부터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일부 몽클레르 입점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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