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MC몽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MC몽은 30일 유튜브 채널 CAKE POP을 통해 최근 개최한 ‘몽스터 주식회사’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인 정규 8집 타이틀곡 ‘인기’와 ‘샤넬’의 라이브 공연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상반된 분위기의 두 곡을 소화하고 있는 MC몽의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인기’ 무대에선 댄서들과 함께 신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를 구성, 눈 뗄 틈 없는 화려한 무대 매너로 단숨에 객석을 사로잡았다. 특히 MC몽은 랩과 노래뿐 아니라 댄서들과 함께 안무까지 소화하며 여전한 퍼포먼스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샤넬’ 무대에선 ‘인기’와는 또 다른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댄서들과 무대를 꾸몄던 것과는 달리 ‘샤넬’에선 홀로 무대에 오른 MC몽은 랩과 보컬만으로도 무대를 꽉 채우며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MC몽은 지난 25일 발매한 정규 8집 ‘채널8’의 타이틀곡 ‘인기’로 일주일째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지키고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샤넬’로도 꾸준히 최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해 계속해서 롱런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사진 = MC몽 '몽스터 주식회사' 단독콘서트 ‘인기’-‘샤넬’ 라이브 영상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