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정인선-박성훈의 특급 케미 다이어리가 오픈됐다. 세 사람의 케미 터지는 첫 촬영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미소를 자아낸다.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연출 이종재/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키이스트)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을 연출한 이종재 감독과 드라마 ‘라이어 게임’,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집필한 류용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극중 윤시윤은 살인 과정이 적힌 다이어리를 주운 뒤 자신을 싸이코패스라고 착각하게 된 세젤호구(세상 제일의 호구) ‘육동식’ 역을, 정인선은 극중 꿈 대신 현실을 택하고 살아왔지만 열정만큼은 충만한 동네 경찰 ‘심보경’ 역을 맡았다. 박성훈은 순도 100%의 싸이코패스이자, 육동식의 손에 들어가게 되는 다이어리의 주인인 ‘서인우’로 분한다.

이 가운데 30일(수),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첫 촬영 비하인드 영상(https://tv.naver.com/v/10652329)이 공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 속에는 첫 촬영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꿀케미를 터뜨리고 있는 윤시윤-정인선-박성훈이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윤시윤은 “현장이 재미있다. 동식이가 생각보다 더 바보 같아서 아주 기대된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윤시윤은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리허설부터 어리바리한 매력을 뿜어내며 호구 육동식 그 자체의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상큼한 경례로 인사를 전한 정인선은 “너무 좋은 분들과 함께하게 돼, 계속 행복하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첫 촬영의 기분 좋은 설렘을 내비쳐 눈길을 끈다. 특히 정인선은 카메라 보고 브이를 하고 있는 최성원(허택수 역)을 따라 깜찍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바탕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휘어잡는 자타공인 분위기 메이커의 면모로 미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박성훈은 “오랫동안 합을 맞춰본 것처럼 팀 분위기가 굉장히 좋다. 결과물도 그만큼 좋게 나올 거라는 기대감이 많이 생겼다”고 전해 관심을 고조시켰다. 무엇보다 싸이코패스라는 서늘하고 무시무시한 역할과는 상반되는 박성훈의 귀염뽀짝한 걸음걸이가 시선을 강탈하며, 극중에서 보여줄 그의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욱이 비하인드 영상 속에는 윤시윤-정인선-박성훈 뿐만 아니라 이한위(육종철 역), 허성태(장칠성 역), 김기두(박재호 역), 이민지(오미주 역), 최성원 등 입가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배우들의 면면이 담겨있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게 한다.

이처럼 윤시윤-정인선-박성훈 등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배우들은 첫 촬영부터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뿜어내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욱이 비하인드 영상 말미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던 윤시윤-정인선-박성훈의 화들짝 놀란 모습이 포착돼, 그 이유는 무엇일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첫 방송에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청일전자 미쓰리’ 후속으로 오는 11월 20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