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배우 고소영은 ‘럭셔리’ 매거진 화보를 통해 치명적인 고혹미를 발산했다. ‘불가리’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브랜드 앰버서더 고소영은 수트부터 화려한 광택의 드레스, 시스루 룩까지 완벽 소화했으며, 여기에 뱀 모티브의 브레이슬릿 워치와 주얼리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고소영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더욱 빛내준 ‘불가리’의 ‘세르펜티 세두토리’ 워치는 뱀을 연상시키는 물방울 모양의 케이스와 뱀 비늘 모티브의 육각형 링크들이 연결된 유연한 브레이슬릿이 특징이다. 뱀 모티브를 한층 모던하게 재해석한 이 시계는 ‘본 투비 골드’를 테마로, 3가지 골드를 포함해 스틸과 스틸&골드 콤비 소재로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레드벨벳 아이린은 세련미와 우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영상은 ‘다미아니’와 함께했다. 메종의 앰버서더인 아이린은 ‘다미아니’가 창립 9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한 ‘벨에포크’ 제품으로 분위기 넘치는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아이린이 착용한 ‘벨에포크 레인보우 네크리스’는 섬세한 핑크 골드 장식 위에 자리한 블루, 옐로, 핑크 등 진귀한 사파이어 스톤이 아름다운 광채를 발한다. 이와 함께 아이린은 유색 보석이 섬세하게 세팅된 ‘벨에포크 하트 컬렉션’과 분리된 듯 디자인되어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하트 펜던트’로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아이린의 캠페인 영상 및 화보는 ‘다미아니’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우 전지현은 ‘스톤헨지’와 함께한 우아하고 아름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가을 여신의 포스를 물씬 풍기는 이번 화보에서는 심플한 주얼리와 뉴트럴 컬러 패션의 조화가 돋보였다. 전지현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준 주얼리는 곡선과 직선의 연결이 부드러운 ‘She’ 컬렉션의 네크리스로, 브라운 컬러의 랩 스타일 톱과 환상적인 매치를 이뤘다. 전지현의 섬세한 움직임과 세밀한 감정 표현이 현대 무용을 연상시키는 또 다른 컷에서는 언밸런스 니트 드레스와 함께 하늘의 별빛을 형상화한 ‘스톤헨지’의 ‘스텔라’ 주얼리로 은은한 포인트를 더했다.[자료 제공-불가리, 다미아니, 스톤헨지]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