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11월 정식 데뷔를 앞둔 DJ 겸 프로듀서 아빈(AVIN)이 해외에서 극찬 받았던 ‘RISKY’의 리믹스 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LAC E&M 측에 따르면 아빈은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RISKY(리스키, WITH. 식케이)’ 리믹스 버전을 발매했다.

‘RISKY’는 지난 7월 아빈과 동남아시아 실력파 아티스트 제임스 리드(James Ried)가 손잡고 발매한 시원한 팝(POP) 비트의 썸머송으로, 발매와 동시에 필리핀을 비롯한 5개국 아이튠즈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음악팬들의 큰 호평을 이끌어내며 아빈의 남다른 저력을 입증했다.

오리지널 버전에 이어 발매된 ‘RISKY’ 리믹스 버전은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의 대표 아티스트이자 대세 래퍼 식케이가 지원사격하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느낌을 더한 신곡으로 재탄생됐다.

이렇듯 아빈은 정식 데뷔 전부터 선공개 싱글 ‘WAR(워)’와 신곡 ‘RISKY(WITH. 식케이)’ 리믹스 버전 등 다양한 곡으로 대체불가한 음악적 진가를 발휘, 앞으로 그가 어떤 색깔을 담은 음악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지 기대가 모인다.

아빈은 국내 최초 DJ 겸 프로듀서로, 가수 윤하, 김하온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앨범 프로듀싱은 물론, 대표 EDM 페스티벌 ‘EDC Las Vegas(EDC 라스베이거스)’를 비롯해 국내외 유명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DJ로 오르는 등 다분야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아빈의 신곡 ‘RISKY(WITH. 식케이)’ 리믹스 버전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빈은 11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