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강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데 이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묵직한 존재감을 선보여온 유재명이 <나를 찾아줘>의 ‘홍경장’을 통해 다시 한번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경장’은 나름의 규칙과 권력으로 유지해오던 곳이 아이를 찾으려는 ‘정연’의 등장으로 균열이 생기자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는 인물이다. 진실을 숨긴 채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을 해결하려는 ‘홍경장’을 특유의 일상적이면서도 서늘함이 느껴지는 연기로 완성한 유재명은 ‘정연’ 역 이영애와 숨 막히는 긴장 구도를 형성, 폭발적인 연기 호흡으로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에 김승우 감독은 “굉장히 많은 준비를 해와서 늘 감사한 생각이 들었다. 디테일하고 꼼꼼한 배우다”라며 감탄을 전해 유재명의 남다른 노력으로 완성된 캐릭터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렇듯 탄탄한 내공의 연기력과 압도적 카리스마로 다시 한번 역대급 캐릭터를 완성한 유재명은 강렬한 연기로 올 11월 스크린을 뒤흔들 것이다.

실종된 아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팽팽한 긴장과 드라마틱한 전개에 깊은 내공과 실력을 지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나를 찾아줘>는 오는 1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