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에스디네트웍스(대표 허승우, www.saintblanche.com)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신규 브랜드 ‘생블랑쉬(SAINT BLANCHE)’를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총 4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에스디네트웍스 김재현 차장은 “연말연시 및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 연인들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도록 생블랑쉬 제품을 현대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스디네트웍스는 앞선 10월 15~17일 코엑스서 개최된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에서 생블랑쉬를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SAINT BLANCHE’의 타임키트(TIME KIT)는 타임프리즈에어브러쉬(TIMEFREEZE AIRBRUSH)와 타임캡슐앰플(TIMECAPSULE AMPOULE)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의 바르는 방식이 아닌 분사 도포 방식을 도입한 신개념 기능성 기초화장품이다. 굴곡진 피부에도 빠진 곳 없이 도포가 가능하며, 분사 도포 방식이 손의 접촉을 피하게 해주어 피부트러블을 최소화시켜준다.

생블랑쉬는 주름개선, 미백, 리프팅, 보습을 중점적으로 관리하도록 탄생했으며, 달팽이점액여과물과 3중배합된 펩타이드가 피부에 빠르고 세밀하게 스며들어 피부 깊숙이 채워주고 피부 탄력증진과 진정성 효과에도 큰 두각을 보여준다. 특히 별도로 피부샵에서 관리를 받지 않아도 집에서 스킨스파케어를 받은 듯한 관리가 가능하며 언제 어디에서나 스스로 전문적 관리가 가능한 부분도 큰 장점이다.

에스디네트웍스 허승우 대표는 “생블랑쉬 제품은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다”며 "해외 여러 나라에 수출이 활발히 진행 중이며 더 많은 고객이 생블랑쉬 제품에 대해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특별한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대행사장(B1F)에 마련될 예정이다. 생블랑쉬는 생블랑쉬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생블랑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aintblanche.com), 전화(02-6082-0533) 또는 이메일(jh.kim@sd-networks.co.kr)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