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11월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25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 측은 "네이처가 오는 11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를 발매한다"고 밝히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앞서 네이처는 공식 SNS를 통해 한 편의 트레일러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새로운 프로젝트 'NATURE WORLD(네이처 월드)'의 시작을 알려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네이처는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소희(본명: 김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기존 멤버들과 벌써부터 꿀조합을 이뤄 신선하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으로 돌아올 네이처에 변화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네이처는 지난 여름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로 특유의 통통 튀는 러블리함을 발산하며 왕성하게 활동을 펼쳐왔다.

CODE A로 명명된 새 프로젝트의 시작을 예고하며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소속사 측은 "소희의 합류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완성형 네이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기대를 당부했다.[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