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9 18:42 (수)
고소영, 독보적 비주얼에 더해진 치명적인 고혹美...‘영원한 스타일 아이콘’

고소영, 독보적 비주얼에 더해진 치명적인 고혹美...‘영원한 스타일 아이콘’

  • 조가연 기자
  • 승인 2019.10.2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럭셔리 (LUXURY)]
고소영 [사진 제공: 럭셔리 (LUXURY)]

[서울=RNX뉴스] 조가연 기자 = ‘영원한 스타일 아이콘’ 배우 고소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25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는 앰버서더 고소영과 패션 매거진 럭셔리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소영은 변함없이 우아한 미모와 함께 뱀 모티브의 브레이슬릿 워치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치명적인 고혹미를 발산했다.

화보 속 매력적인 스타일링도 이목을 끌었다. 고소영은 수트부터 화려한 광택의 드레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뱀을 연상시키는 물방울 모양 케이스와 뱀 비늘 모티브의 육각형 링크들이 연결된 유연한 브레이슬릿이

고소영 [사진 제공: 럭셔리 (LUXURY)]
고소영 [사진 제공: 럭셔리 (LUXURY)]

특징인 매혹적인 세르펜티 세두토리 워치를 과감하게 매치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더불어, 마찬가지로 뱀에서 영감을 받은 주얼리들로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었다.

특히, 고소영의 독보적 비주얼을 빛내준 ‘세르펜티 세두토리(Serpenti Seduttori) 워치는 뱀 모티브를 한층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워치로서, 

불가리 여성 워치의 새로운 아이코닉 워치로 등장하였다. ‘본 투비 골드’ 테마로 전개되는 세르펜티 세두토리 워치는

세 가지 골드는 물론, 스틸과 스틸-골드 콤비 소재로도 선보여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한편, 불가리와 브랜드 앰버서더 고소영이 함께한 화보는 럭셔리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